온도·습도가 관리되는 실내 추모 공간에서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든 편안하게 추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랑하는 울 아들 ~ 리온아♡ 벌써 보고싶다!! 엄마랑 함께 있어줘서 너무 고마웠고 행복했어 ! 별나라에서는 새콤이랑 달콤이랑 만나서 맛있는거 먹고 신나세 뛰어놀고 항상 즐겁게 있으렴♡ 또 만나자 이쁜 아들♡
토미야 언니의 20,30,40대를 함께해줘서 고마워.. 언니 결혼하고 많이 챙겨주지못해서 미안해 더 챙기고 병원에도 잘 데리고 갔어야했는데.. 우리 토토미 ㅠㅠ 며칠전에 봤을때 더 놀아주지못해서 미안해.. 언니가 레몬이 잘 키울게 걱정하지말고 하늘에서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쟈 사랑하고 고마워 잊지말아줘 하늘에서 우리 잘 지내는지 꼭 지켜봐줘 언니도 우리가족들도 우리토토미 마음속에 담고 평생 살아갈게…사랑하고 고마워 예쁜우리토미🩷
너무 정신 없었는데 장례지도사님이 침착하게 설명해주시고 추모시간 넉넉히 주셔서 좋았습니다 덕분이 우리 애기 잘보내준거같아요 감사합니다
17년을 함께한 반려동물이 하늘나라로 갔어요. 최근 몸이 좋지 않아 마음의 준비는 했지만, 그래도 너무 슬픈 건 어쩔 수 없네요… 울고불고 하며 정신 겨우 부여잡고 반려동물 장례식장을 알아보다 예약하게 되었고, 바로 전화를 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고 차분하게 상담해주시고 예약 확정해주셨어요. 추모관 분위기도 조용하고 따뜻하고…장례절차 설명도 잘 해주시고 신경쓰지 못한 서비스(보라색 인연의 실, 발도장 남기기, 털 간직하기)도 잘 챙겨주셔서 위로가 되었습니다… 저희는 집에서 화분장을 별도로 할 거여서 기본 장례로 하였는데, 다른 패키지로 강요하시지도 않고 오히려 어떻게 하면 좋은지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승봉 장례지도사님 덕분에 저희 소망이 더 편안하게 하늘나라로 갔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14년동안 엄마 아빠 와 함께 해줘서 고마워 호빵아 꼭 엄마아빠 다시 찾아와줘.. 다시 만나자~사랑해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