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습도가 관리되는 실내 추모 공간에서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든 편안하게 추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14년 동안 함께한 말티즈 밀키를 이곳에서 마지막으로 배웅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이별에 많이 힘들었는데 직원분들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밀키를 존중하며 정성껏 보내주시는 모습에 감사했습니다.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을 잘 보내준거 같아 다행입니다
미르를 이재우 장례지도사님 덕분에 잘 보내주었습니다. 슬퍼서 경황이 없는데도 덤덤하고 천천히 설명해주시고 진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미르가 아프지 않고 편하게 무지개 다리 건널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효정 장례지도사님께. 어제 말씀으로도 감사인사드렸지만 그것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리뷰로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려요. 예쁜 공간에서 아이 상담부터 염,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 화장, 분골까지 예를 갖추시고 가족들 마음을 헤아리면서 충분히 기다려주시고 정성껏 진행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려요. 처음에는 이렇게까지 예를 갖추시나 싶었는데. 과정마다 시간이 지날수록 우리 가족 마음이 안정되고 큰 위로를 받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 마지막 길, 정성을 다해 예쁘게 보내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가족이 슬픔으로 장례식장을 들어갔다가 장례식장에서 나오는 길은 다시 우리 방울이 만날 날을 기약하며 웃으면서 나왔어요. 이효정 지도사님 다시 한 번 감사인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이효정 장례지도사님께. 어제 말씀으로도 감사인사드렸지만 그것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리뷰로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려요. 얘쁜 공간에서 아이 상담부터 염,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 화장, 분골까지 예를 갖추시고 가족들 마음을 헤아리면서 충분히 기다려주시고 정성껏 진행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려요. 처음에는 이렇게까지 예를 갖추시나 싶었는데. 과정마다 시간이 지날수록 우리 가족 마음이 안정되고 큰 위로를 받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 마지막 길, 정성을 다해 예쁘게 보내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가족이 슬픔으로 장례식장을 들어갔다가 장례식장에서 나오는 길은 다시 우리 방울이 만날 날을 기약하며 웃으면서 나왔어요. 이효정 지도사님 다시 한 번 감사인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