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점내용작성자
경기 광주점
지인 추천으로 문의후 방문했습니다.가라앉지 않는 고통과 슬픔이 가득한 채로 장례를 시작했는데 여기서 진정이 되어 아이를 잘 보냈습니다.깊은 위안과 진심인 염려가 직원분들에게 느껴졌습니다시설도 자연과 어우러지고 조용하고 편안한게 아이를 믿고 보낼수 있었어요. 절차도 체계적이고 시설도 깔끔하며 투명하게 윤영되는게 보입니다생의 첫 아이고, 첫 고통이며, 첫 절규와 쓰라림입니다.하지만 결코 후회없는 고통임을 압니다. 행복이 더 컸어서 이 고통이 그 행복의 힘을 이기지 못하네요.많은것을 내려놓고 느끼고 갑니다.이곳의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2025-08-18|영*김포점
우리 애기 텐 잘 보내 줄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2025-08-18|mis****김포점
너무 잘 기다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2025-08-18|우헌*화성 1호점
포포즈와 함께해서 더욱 편하게 아이를 보내준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2025-08-17|jhb****세종점
새벽에 애기가 갑작스럽게 떠나서 정신없이 갔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마음 잘 추스리고 아이를 잘 떠나보낼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2025-08-17|tjs****김포점
포포즈 덕분에 우리 하울이 잘 보내고 왔습니다2025-08-17|thx****김포점
오늘 초롱이가 무지개 다리를 건너고 잘 보내주었습니다. 친절하게 안내 진행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2025-08-17|for****일산점
울 이쁜 강쥐 보내면서. .막막했는데펫바라기에서 전문 장례지도사분들이잘 해주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일산 가까운 곳에 있어서 참 좋아요2025-08-16|열매**일산점
데리고온지 일주일도 안된 아기를 갑작스레 보내게되어서더 잘해주지못한마음에 미안함이 큰채로 좋게 마무리를 해주고싶어서 방문했습니다. 처음에 가격 및 장례 설명은 친절하였으나 충분한 애도의 시간을 주신다고 했는데10분도 안되어서 화장 준비끝났다며 더걸리냐는 식으로 얘기를 하고 좀만 시간을 더달라고 하니 금새 또 들어와서 화장 준비 다됬다고 하시며 마음에 안들었네요. 그러곤 다음손님들어와야 한다고 얼른 짐을 정리해달라고 하시고.아무리 사업장이지만 너무정이 없네요. 6시에 예약해서갔는데 6시30~40분에 화장까지 다 마쳤네요. 병원소개로 한시간가량 달려서 갔는데 마지막 보내는것도 마음 안좋게 보낸것 같아 아기한테 미안하네요.. 마음에 많이 들진않았네요.2025-08-16|wk******김포점
도치야 사랑해 그동안 고생 많았어.거기서는 아프지말고 맛있는거 잔뜩먹고,꿈이라도 괜찮으니 놀러와 보고싶어..2025-08-16|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