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점내용작성자
김포점
덕분에 조용히 차분하게 애기 보내줄수있었어요다들 친절하시고 강요없으시고 비용적절하고다음에 또 올일 없어야겠지만 주변에 추천할일있음 추천할게요2025-08-07|se******김포점
탄이야~ 너랑 함께 했던 모든 순간들이 행복했어~미안하다는 말보다 고맙다는 말이 더 많을 만큼 너랑 함께 했던 순간들은 나에게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이야~ 보라색 실도 엮었으니까 우리 꼭 다시 만나자. 사랑해 아들~~ 천국에서 꼭 기다려~2025-08-07|원바**김포점
친절하시고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애기 가는길 잘 보내준거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2025-08-07|민덩**김포점
바두기견주입니다. 경황이 없는 상황에 차분하고 친절하게 진행을 도와주셔서 큰 위로가 됐어요. 마지막 가는길 잘 보내줘서 다행입니다. 시설도 쾌적하고 장례지도사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감사합니다 잊지못할것같아요2025-08-07|김쌤**김포점
리뷰 좋아서 믿고 갔는데 별로라서 안하고 나왔어요.시간낭비해서 기분 매우 안좋네요.추천 안합니다. 같이 슬퍼해달라고 하는 것도 아니고 그런거 바라지도 않습니다. 기본적인 서비스가 안되어있네요.그냥 도착해서 추모실에 밀어넣고 앞에 설명서 읽어보라고 하지도 않고 멀뚱 기다리다 부르니 애기는 소독하러가고 애기 놔주고 나가길래 멀뚱 기다리다가 어케하냐고 부르니 바로 화장하러 가려하길래 어떻게 하냐는거니까 “거기 앞에 안읽어보셨어요?” 이러네요. 원래 이렇게 하는거라면 더 별로고 추천안하고 직원 서비스 상태가 매우 떨어집니다.2025-08-06|민오*화성 2호점
연제광 장례 지도사님께서 진행해주셨어요노화로 인해 17년간 같이 지낸 우리 이슬이 보내는데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2025-08-06|민*화성 2호점
지도사님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셨어요 고맙습니다.2025-08-06|lov****김포점
갑작스럽게 맞이한 이별에 예약하고 그날 바로 갔는데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꺼내놓는다는 게 까먹어서 챙겨간 사료랑 건초는 아이를 보내줄때 같이 챙겨서 보내주지 못했지만......장례지도사님이 너무 정성스럽게 아이를 대해주셔서 감사해요..아이의 마지막 순간을 지켜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마지막으로 짧게나마 인사를 나누고 유골함에 담기는 모습만은 지켜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설명도 자세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2025-08-06|체리*김포점
있는동안 행복했어천국에서 만나자2025-08-06|강아*****김포점
뭉치야 그곳에서는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길 바래^^사랑해2025-08-06|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