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즈 로고

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양주점

    상담부터 마무리까지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2025-06-12|씰룽**
  • 세종점

    형식은 중요하지 않다지만 이렇게 우리 애기 귀하게 보내주신 한**장례지도사님!길냥이에서 우리아들로 17년간 살다간 애기 잘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5-06-12|네이**
  • 세종점

    갑작스러운 이별....치료하면 나아지겠지 하고 장례까지는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어요..당일 예약 받아주시고, 예약부터 끝나는 모든 과정까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저희 때문에 늦은 시간까지 붙잡고 있는것 같아서 죄송해요ㅠㅠ 호박이 잘 보내주셔서..호박이의 스톤까지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세요💕저는 천안에서 세종으로 장례 치르러 온건데요주변에 많이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편안하게 호박이 잘 보내고 가요..😹
    2025-06-12|tw*******
  • 세종점

    후기 써달라는 따로 말씀 없으셨는데 제가 느끼고 겪은 후기입니다. 사실 강아지 고양이와는 다르게 소동물이라서 장례업체 선택하기가 힘들었는데 포포즈로 선택 잘한 것 같습니다. 저는 픽업 요청 드렸는데 친절하게 불편한 부분은 없는지 여쭤보시고 안내도 해주시는 모습에 대우 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조심스럽고 정성스럽게 저희 애기 잘 닦아주시고 마지막까지 챙겨주시는 모습에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덕분에 애기 잘 보내고 가네요 다들 감사합니다.
    2025-06-12|43****
  • 김포점

    저희 아이가 오늘 하늘나라에 갔어요슬퍼지만 아이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볼 수 있고 직원분에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2025-06-12|ssu****
  • 김포점

    우리 강아지 무지개다리 잘 건널수 있게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06-12|col****
  • 김포점

    편안하고 친절한 곳에서 우리 또미 잘 마중해줬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6-12|gns****
  • 김포점

    복남이 편안하게 잘 보내주고 잘 받아서 돌아갑니다
    2025-06-12|wjd****
  • 김포점

    울사랑이 마지막 길 덕분에 잘 마무리했어요.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마음이 많이 놓였었어요◡̈함께해주신 마음 하나하나 덕분에 큰 힘이 됐습니다사랑이와의 추억 오래오래 간직할게요. 감사합니다!!
    2025-06-12|도토*****
  • 김포점

    저번엔 몽이 이번에는 똘순이.저희 아이들 모두 포포즈에서 잘 보냈습니다소중한 아이들의 마지막을 정성스럽게 마무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5-06-12|윤경**
간편 예약쉽고 간편하게 예약 가능
방문일 선택
방문 시간 선택
방문 지점 선택
전화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