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즈 로고

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일산점

    햄스터를 펫바라기에서 보낸지 몇개월 뒤에 마음 아프게 16살 똘이를 보내주러 다시 방문했습니다 늘 그런것 같아요 살아서 곁에 있을땐 소중하고 얼마나 행복한 시간인 줄 몰랐고 아프고 떠나고 나서야 왜 뒤늦게 깨닫고 후회하는지..새벽에 전화드렸더니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똘이를 위해 애써 주셨습니다 똘이 편하게 쉴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똘이야 최선을 다하지 못했고 나 편하자고 쉽게 포기해버렸어미안하고 이젠 자유롭게 하고 싶은거 다하면서 열심히 소풍다니고 편안해 졌기를..정말 미안해
    2025-09-20|bye****
  • 양주점

    코코 이쁘게 단장 해주시고 장례 잘 치뤄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생 잊지 않을게요. 고맙습니다🫰
    2025-09-20|몬스***
  • 세종점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따뜻하게 도와주셔서 아이가 마지막 가는 길 편하게 배웅해 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9-20|N6*
  • 김포점

    🐾 준또에게우리 집에 와서부터 늘 엄마의 기쁨이 되어줘서 고마워. 솜사탕처럼 하얗고 예쁜 털, 웃을 때 반짝이던 눈망울, 작은 꽃 하나만 얹어도 세상에서 가장 빛나던 우리 아들. 병원에서 힘들고 아팠는데도 끝까지 엄마만 바라봐 주고 씩씩하게 버텨줘서 대견하고 또 고맙다. 이제는 더 이상 아프지 않고, 마음껏 뛰어다니고 좋아하는 간식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에서 편히 지내렴. 엄마는 네가 너무 그립고 보고 싶지만, 너와 함께한 추억과 사랑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살아 있어. 진짜 예쁘고 소중한 내 강아지 준또, 엄마 마음속에 영원히 함께할 거야. 🕊️💜
    2025-09-20|비숑***
  • 김포점

    쿠쿠야 사랑해~♡♡
    2025-09-20|너구*****
  • 김해점

    반려동물 장례지도사 여성두분이 설명 및 진행 너무 잘해주셨어요.아픔에 공감해주시는 모습과 차분한 설명 너무 감사했습니다.아라의 마지막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09-19|mi**
  • 화성 2호점

    아이 잘 보내고왔습니다. 너무친절하셔서 감사합니다 :)
    2025-09-19|희랑**
  • 김포점

    사랑하는 우리 남동생 열무야,그동안 너무 너무 고마웠어.다음에 또 만나자, 꼭.누나들이 많이 많이 사랑해.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이예승 지도사님 덕에 잘 배웅할 수 있었습니다.
    2025-09-19|우주*****
  • 김포점

    반죽이의 마지막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죽아 같이 있는 동안 덕분에 행복했어. 더 빨리 알아채지 못해서 아프게 냅둬서 미안해. 가서는 아프지 말고 좋아하는 것들 많이 먹어. 사랑해.
    2025-09-19|샘드**
  • 화성 2호점

    콩이가 갑자기 떠나서 너무 슬펐는데, 지도사님이 같이 공감해주시고 콩이를 예쁜 모습으로 보내줄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많은 위로가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9-18|sm*******
간편 예약쉽고 간편하게 예약 가능
방문일 선택
방문 시간 선택
방문 지점 선택
전화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