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점내용작성자
김포점
링고~ 고마워 사랑해 누나가 미안해 그래도 이제 행복해야해2025-09-15|쑥3*김포점
언니한테 와줘서 고마웠어! 사랑해 우리 별이♡2025-09-15|메렁****세종점
13일 늦은 저녁에 아이가 떠나 급히 예약을 했는데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잘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예약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도 먼저 나와 맞이해 주셨고, 상담과 진행 과정도 세심하고 전문적으로 이뤄져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아이를 보내는 마음이 조금은 안심이 되었고, 끝까지 따뜻하게 잘 배웅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믿음이 가서 다음에 필요하다면 다시 찾을것 같습니다.2025-09-14|ez***김포점
지도사님께서 저희 아이 가는 길 꽃도 예쁘게 준비해주시고 정중하게 보내주셨습니다 신소케 우리 소케 이름을 신속하게 지어서 너무 빠르게 갔나 누나가 너무 후회돼 그래도 댕댕별도 신속하게 가서 누나들 기다려줘 꼭 마중나와줘야 해 사랑해 우리 또 만나자2025-09-14|do****화성 2호점
저희 도끼 마지막 가는 길을 그 누구보다 따뜻하게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상담부터 장례 마지막까지 어느 하나도 부족하다거나 성의 없다는 느낌을 받은적이 없어요 저희 애기 갑작스럽게 강아지별로 떠나게 됐는데 마무리를 포포즈에서 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말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따뜻하고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저희 애기를 너무 소중히 다뤄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더 받았던거 같아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2025-09-12|응더**경기 광주점
너무나 힘든 시간이었는데 포포즈에서 잘 마무리했습니다. 시설도 너무 깨끗했고 예약부터 스톤제작까지 진행절차도 빠르고 세심히 잘 해주셨어요. 다시한번 박진우 부점장님께 감사드립니다.2025-09-12|뭉치**일산점
친절하게 해주셔서 우리 둘째 잘보낼수 있었습니다.꽃은 꽃집에서 다발로 산건데 염해주시는분에게 말씀해주시면 장식할수있게 다듬어 주십니다(장식은 본인이해야합니다). 시간이 좀 걸렸는데도 잘 다듬어주셔서 이쁘게 보내줄수있었네요..그리고 스톤 제작할때도 열기가 뜨거워서 목부분이 빨갛게 되었는데도 인상한번 찌뿌리지않고 해주신 직원님 너무 감사합니다.2025-09-11|나르****세종점
덕분에 저희 아기를 잘 보낼수 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2025-09-11|Ho***************경기 광주점
예약접수부터 장례 그리고 사후 관리까지 정말로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늦은시간이고 경황이 없었는데 도와주셔서 우리 아가 잘 보내고 왔어요2025-09-11|ki*****화성 2호점
보리보호자입니다. 우리 보리가 크게 아픈 곳 없이 15살 건강하게 잘 지내오던터라 신장수치가 너무 높아 이렇게 강아지별로 보내게 될 줄은 몰랐어요 . 갑작스럽게 느껴졌지만 나이가 있으니 마음을 내려놓고 각오하고 마음의 준비를 하자... 생각은 했지만 막상 보리를 보내고나니 눈물밖에 나오지 않더라고요. 허둥지둥 포포즈예약하고 윤현우 지도사님 덕분에 차분하게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보내는 내내 배려깊은 친절과 정중한 자세에 엄마와도 여기오길 잘했다.감사해했습니다. 후기는 지도사님께 드리는 감사입니다. 스톤과정까지 전화로 사진으로 안내해주셔서 걱정없이 기다렸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고맙습니다 !2025-09-10|블랙**